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제현 성추행 최율 카톡

빛나는 데일리피드 2018. 3. 3. 09:06
배우 조제현 님이 성추행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된것은 아무것도 없는 관계로 섣불리 판단하기 이르다고 생각합니다. 성추행 논란은 2018년 2월 23일 대한민국의 미투 운동과 관련되어 배우 최율이 성추행 논란을 빚은 배우로 조재현을 지목했다.

최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제현의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사진과 함께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읽을 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 하지만 변태XX들 다 없어지는 그날까지 #미투(metoo)" 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조재현의 딸 조혜정은 아버지 성추행 논란이 불거지자 인스타그램을 닫았다고 한다.

조재현 사진

현재 최율의 인스타그램은 닫혀있는 상황이고 이렇다할 증거는 제시하지 않고 인스타를 비공개로 돌리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 구체적인 정황을 말씀해 주셔서 밝혀질 문제는 밝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 미투 운동 인가?

미투 운동은 2017년 10월 하비 와인스틴 성범죄 파문 등으로 시작된 여성들의 섬범죄, 폭력 피해 공개 운동이비다. 경찰, 검찰 등을 통한 정상적인 방법의 해결이 불가능한 성범죄를 대중에 폭로하여 해결하려는 취지로 시작된 운동이고 전 세계에 여성이 얼마나 성범죄에 노출되었는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려는 의도가 있다. 이제부터 성범죄를 더이상 묵과하지 않겠다. 라는 뜻으로 시작되었다.


#MeToo, #Withyou

일단 발단은 하비 와인스타인의 성추문 사건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연예계를 넘어 재계 및 정계로 그 범위가 넓혀지고 있다. 이번 최율의 미투 운동이 이와같은 예다. 첫 지목으로 조재현이 되었지만 이부분이 어떻게 작용될지 사실인지 아닌지 아직은 섣부른 판단을 할 수는 없다.

현재 최율의 인스타그램은 닫혀있는 상황이고 이렇다할 증거는 제시하지 않고 인스타를 비공개로 돌리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 구체적인 정황을 말씀해 주셔서 밝혀질 문제는 밝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용추가. 조재현은 사실을 인정하였고 자신의 행실에 반성하고 피해자에게 사과하며 머리숙였다고합니다. 아직 미투운동이 계속 진행중이며 어디까지 드러나게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카톡들도 밝혀지고 잇는 상황은 어디까지 갈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