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에서 하고 있는 드라마 미스티는 현재 시청율 대박을 터트리며, JTBC 드라마 는 성공한다! 라는 공식을 입증이라도 하듯 드라마에 정말 푹 빠지게 됩니다. 1부 부터 다시보기로 정주행 하던 저는 미스티 몇부작 일지, 인물관계도 와 김남주 패션 에 가장 집중되었습니다.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 그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테리 멜로 라고 합니다. 


드라마 미스티 몇부작 인지 알아보니, 16부작 으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인기 몰이를 하며 시청률 대박 난다면, 간혹 추가 작업으로 몇부 더 나올수도 있습니다. 20부 혹은 24부 까지 나올수도 있으니 이부분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고, 한가지 더 기대되는 부분은 JTBC 의 드라마는 모두다 흥행하나?? 라는 점입니다.


미스티 안보신분들 혹은 중간부터 보신분들은 현재까지 한 부분 재방송 혹은 다시보기 로 꼭 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JTBC 온에어 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회원가입만 하면 다시보기 가능하시니 이점 참고하시고, 휴대폰으로도 JTBC 온에어 어플 다운받으시면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WiFi 빵빵하게 연결하시고 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미스티 ost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승철 이 미스티 ost - Part 1<사랑은 아프다> 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의 음악을 총괄한 음악감독 '개미' 와 스타 작곡가 '김세진' 이 작곡하였고, 노래의 주인공인 이승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대한민국 탑 음악 스텝들이 심기일전하여 탄생시킨 곡입니다. 노래를 들을수록 지진희 의 그 마음이 짠하게 다가네요...


미스티 결말 도 결말 이지만 이번 드라마를 보며 배우들 한분 한분의 연기력 과 배역에 맞는 인물관계도 가 대단합니다. 먼저 고혜한 역의 김남주 , 사회부 말단 기자로 출발하여 9시 뉴스 앵커 자리까지 올라온지 7년, 혜란의 말은 신뢰의 다른 이름이며 그녀가 전하는 뉴스는 곧 팩트라고 세상은 믿는다. 하지만 유능한 후배들이 점점 올라오고, 메인 앵커자리를 다시 걸고 국장과 딜을 하는데, 그 거래는 바로 케빈 리 를 찾아서 뉴스룸에 데리고 오는것! 에서부터 이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저는 이재영 역을 맡은 고준 도 눈여겨 보고있습니다. 연기력이 대단하더라구요 일탈의 경계에 서있는 그모습 멋집니다.


JTBC 미스티에서 가장 핫한건 역시 김남주 패션 인데, 1회부터 버건디 컬러의 코트에 은은한 체크.. 30~40대 워너비 라고 할 수 있는 김남주 가 입어서 그런지.. 헤어 와 옷 자체가 엄청난 패션 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앵커 배역으로 상체만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마다 미스티가 방영되고 나면 김남주 가 입고나온 블라우스, 가방 등 오피스 룩 에 정석을 보여줍니다.


또한 드라마 만큼이나 인기를 끌고 있는 카르마S코코백 인데 김남주가 가방을 끌고 가는 장면에서 빈티지 스럽고 고급스러움으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가방은 헨리베글린 카르마S코코백 인데 헨리베글린은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며 장인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가죽을 엮고 수를놓아 재미있고 창조적인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한국에는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가 있는데, 김남주도 이곳을 애용한다고 합니다!!


미스티 범인 은 정말 김남주 일지, 아니면 다른 누군가 일지 결말 에서 범인 이 누구로 밝혀질지 드라마 전개 속도가 빠르다고 생각하지만, 범인을 좀 일찍 찾고 조금더 이어질지, 혹은 결말 과 동시에 범인이 밝혀질지! 궁금합니다. 미스티 재방송 같은 경우 저는 JTBC 정액 요금으로 TV 다시보기 로 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 또한 그렇게 이용하고 있고, JTBC 자체가 볼거리도 많고 무엇보다 저처럼 드라마 좋아하시면 드라마 보는맛이 쏠쏠합니다. 이상으로 미스티 몇부작 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